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후기 및 자격조건 100% 총정리

by leverlever 2023. 5. 29.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예스론은 비상금, 급전에 특화된 상품으로 빠른 입금이 장점이라 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후기 및 자격조건을 총정리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자격조건

예스론은 NICE 신용점수 350점 이상, 만 20세 이상 소득 증빙이 가능한 직군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은 물론, 프리랜서, 아르바이트생 등 소액의 소득자도 승인이 됩니다. 다만 주부의 경우, 소득이 없더라도 남편의 재직여부만 체크되면 자격조건에 들어갑니다.

 

 

대출한도

최저 300만원부터 최대 400만원까지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단점은 50만원, 100만원 등 최저소액대출이 불가하다는 점입니다. 다만 승인이 된다면 대부분 400만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목돈대출로 많이 쓰입니다.

 

 

대출기간

기본 1년(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의 특성상 1년 단기 계약을 잡고, 연장하는 형태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

연 6.8% ~ 19.3%가 적용됩니다. 신용점수, 소득을 기준으로 금리가 차등적용되며, 연체가산이자율은 +3%입니다. 연체가 지속되면 법정최고금리 20%까지 높아집니다.

 

 

상환방법

선택사항 없이 원리금균등분할상환만 가능합니다.

대출상환 방법 4가지, 장단점 총정리(링크)

 

 

예스론 신청방법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진행 시, 신분증 사본(모바일 제출),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빙 서류가 제출되어야 합니다. 이는 모두 PC나 모바일로 가능합니다.

 

 

예스론 대안대출

예스론이 거절된다면 이는 '저신용자'이기 때문입니다. 즉, 연체자, 신불자,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등이 이에 속하는데요. 이런 경우 저신용자 맞춤형 대출 상품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자신에게 맞는 저신용자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금리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개인회생자
대출
무직자 대출 개인워크아웃
대출
파산자 대출
기대출과다자
대출
면책자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예스론 후기

예스론은 신용점수가 높다면 6%대 낮은 금리가 적용되는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더불어 급전에 맞춰 나온 상품이기 때문에 승인 후 바로 입금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700점 이하의 낮은 신용점수라면 중금리가 적용되어 다소 부담스러운 대출이 될 수 있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후기 및 자격조건을 말씀드렸습니다. 해당 상품은 자신의 신용점수에 맞춰 금리가 정해짐에 따라 좋은 조건을 갖췄다면 1금융권 못지 않은 대출입니다.

 

이외에도 좋은 저금리가 적용되는 비상금 대출 상품이 많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최저금리 비상금 대출을 충분히 비교체크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