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 자격 및 신청방법 100% 총정리

by leverlever 2023. 5. 28.

신복위 비대면 간편대출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채무조정을 받은 신불자라면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대출인데요. 지금부터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 자격 및 신청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신복위 간편대출을 신청을 하고 싶으시다면, 하단 링크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자격조건

기본적으로 신복위 채무조정을 받아 6개월 이상 미납없이 성실히 상환해야 가능합니다. 더불어 최근 3년 이내 상환을 했다면 이 역시 자격조건에 들어갑니다. 대출이 불가한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근 6개월 이내 신규 채무가 발생한 분
  • 개인회생(채무조정) 이후 신규채무가 과다한 분
  • 보유재산이 과다한 분
  • 신용정보 내역에 연체정보가 등록된 분
  • 대출 상환이 불가한 분(소득/상환여력)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1회 신청 가능한 금액이 300만원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분할로 대출을 진행해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채무조정기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00만원 ~ 500만원 정도 대출된다고 보면 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4% 이내로 정해져 있습니다. 정부지원 상품임에 따라 1금융권 보다도 금리가 낮아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다만 혹여 연체가 진행되면, 정부지원 상품은 모두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기 어렵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대출기간

최장 5년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소액대출 중에서도 상당히 긴편에 속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 되기 때문에 자산운용에도 매우 좋습니다. 보통 최장기간을 잡고, 소액 상환을 하다가 목돈이 들어왔을 때 일시 상환하는 방법을 취합니다.

 

 

신청방법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은 PC나 모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① 공인인증서 발급완료, ② 정부24 가입자, 2가지 조건에 부합해야 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신복위 비대면 간편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절차

<신복위 비대면 간편대출 절차>

 

대안대출

자격조건에 부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통 상환개월을 못채웠거나 채무과다, 신용불량 등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 저신용자 대출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안으로 받을 수 있는 대출이 많으니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금리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개인회생자
대출
무직자 대출 개인워크아웃
대출
파산자 대출
기대출과다자
대출
면책자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맺음말

지금까지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 자격 및 신청방법을 말씀드렸습니다. 해당 상품은 저금리가 적용되어 자격조건만 된다면 반드시 활용해볼 가치가 있는 대출입니다. 꼼꼼히 따져보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